1
품질/환경경영 시스템 실행
조직의 활동, 제품 또는 서비스로 인해 발생되는 환경영향을 최소화 및 방지하고 생산제품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품질/환경 경영시스템을 구축하고 효과적으로 실행한다.
2
지속적 개선
조직의 활동, 제품 또는 서비스 전 과정에서 고객만족을 위해 제품 품질 향상 및 친환경 제품의 지속적 개선을 위해 품질목표 및 세부적인 목표를 수립, 시랭 검토하여 지속적인 개선이 정착되도록 한다.
3
오염방지
조직의 활동, 제품 또는 서비스로 인해 발생되는 배출 요소를 재활용, 친환경 공정개선 등을 통혜 폐기물 발생, 유해화합물, 에너지 사용량, 불량률 등의 감소를 위한 제품 및 공정 개선을 지속적으로 실행한다.
4
고객만족 및 제품 관련 법률 준수
고객만족을 위해 조직은 고객만족도 지수를 주기적으로 조사, 평가하여 제품개선에 활용하고, 조직의 활동, 제품 또는 서비스에 관련되는 법률 및 규정을 준수한다.
5
교육훈련 및 의사소통
조직은 인원에 대한 품질/환경 의식의 향상을 위한 지속적인 교육훈련을 실시하고, 내부 조직과의 의사소통이 효율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지원하며, 필요 시 이해관계가 관련 정보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.
6
제품안전
조직은 예측 가능한 제품의 안전에 대한 오인을 파악하고 모든 일에 우선하여 이를 해결한다.